본문 바로가기

나이키/운동화, 신발

가장 인기 있는 에어 조던 1 레트로 하이 오리지널 시리즈 4가지 소개, 나이키 운동화

반응형

이키, 조던 브랜드의 에어 조던 시리즈는 가장 인기 있는 나이키 운동화 컬렉션 입니다.

2023년 새롭게 출시되는 에어조던 1 레트로 하이 오리지널을 기념하여 

역대, 가장 인기 있었던 에어조던 1 레트로 하이 오리지널, 4가지를 소개합니다.

 

1. 에어조던 1 레프로 하이 오리지널 "시카고"

 

나이키 운동화, 에어조던 1 레트로 하이 오리지널 "시카고"

역사상 가장 상징적이고 인기 있는 나이키 운동화 중 하나로 1985년 처음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니커즈입니다. 화이트, 블랙, 바시티 레드 배색으로 구성된 아이코닉한 "시카고" 컬러웨이가 특징입니다. 이 신발은 시카고 불스에서 마이클 조던이 신인 시절에 착용한 것으로 유명하며, 수집가와 팬 모두에게 사랑 받는 나이키 운동화입니다.

 

2. 에어조던 1 레프로 하이 오리지널 "브래드"

 

나이키 운동화, 에어조던 1 레트로 하이 오리지널 "브래드"

이 시리즈의 또 다른 인기 나이키 운동화로 "브래드"라는 용어는 "블랙"과 "레드"의 조합으로 스니커즈의 독특한 색상을 나타냅니다.  시카고와 비슷한 느낌을 보이지만 갑피에 블랙과 레드 컬러가 믹스되어 있어, 대담하고 스타일리시한 운동화입니다. 이 아이코닉한 신발은 주로 검은색 갑피와 빨간색 악센트가 특징이며 시카고 불스의 팀 색상에 충실합니다.

 

3. 에어조던 1 레프로 하이 오리지널 "로열"

 

나이키 운동화, 에어조던 1 레트로 하이 오리지널 "브래드"

마이클 조던의 루키 시즌에 출시된 오리지널 컬러웨이 중 하나인 "Royal"은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운동화 수집가와 팬들이 좋아하는 운동화 중 하나 입니다. 이 운동화는 눈에 띄는 블랙과 로얄 블루 색감이, 발가락 상자, 뒤꿈치, 발목 칼라 및 Nike Swoosh 로고에 로얄 블루 액센트가 있는 검은색 가죽 갑피가 특징입니다.

 

4. 에어조던 1 레프로 하이 오리지널 "쉐도우"

 

나이키 운동화, 에어조던 1 레트로 하이 오리지널 "쉐도우"

블랙, 소프트 그레이, 화이트의 조합으로 더욱 은은한 컬러웨이가 특징인 세련되고 절제된 나이키 운동화로 출시 이후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나이키 운동화는 갑피에 검은색과 회색의 조합이 특징이며 미드솔과 나이키 스우시에는 흰색 액센트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