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운동화, 신발

나이키 에어 조던 도쿄 96, 한정판 출시 (Draw)

반응형
나이키 에어 조던 도쿄 96, 한정판

2023년 4월 1일, 내일 오전 10시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드로우 방식으로 판매됩니다.

나이키 에서는 인기 있는 한정판 운동화를 드로우(Draw) 방식으로 판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드로우 방식은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추첨을 통해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방법으로, 한정판 제품의 희귀성과 인기를 고려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공정한 구매 기회를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나이키 에어 조던 도쿄 96

1996년 마이클 조던의 첫 도쿄 방문을 기념하여 제작된 나이키 에어 조던 도쿄 96은 고유한 패턴과 색상 조합이 돋보이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한정판 나이키 운동화입니다.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착용감이 뛰어나 오랫동안 편안하게 착용하 실 수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 조던 도쿄 96 출처 : 나이키

더치 블루가 발끝과 아웃솔을 아름답게 감싸고, 세련된 스모크 그레이가 어퍼와 뒤꿈치를 완벽하게 장식합니다. 컴쾃 액센트는 윙스 로고와 인솔에 독특한 매력을 더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빈티지한 느낌의 미드솔과 폼 설포가 드러난 설포는 세련된 길들여진 스타일을 연출해냅니다.

나이키 에어 조던 도쿄 96 출처 : 나이키

역사적인 스포츠 이벤트를 기리기 위해 제작되어, 세계적으로 한정된 수량만 판매된 제품으로 나이키 운동화 컬렉터 들에게 관심을 받는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번 나이키 에어 조던 도쿄 96 한정판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하실 것으로 예상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꼭 참여해보세요!

 

나이키 에어 조던 도쿄 96 드로우 이벤트 참여

 

 

2023년 나이키 운동화 베스트셀러, 나이키 에어포스1

 

2023년 나이키 운동화 베스트셀러, 나이키 에어포스1 (남성 운동화)

나이키 운동화 중에서도 에어포스 1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운동화 중 하나 입니다. 2023년 나이키 남성 운동화 베스트셀러 나이키 에어포스 1 에 대해서 살펴봅니다. 나이키 에어포스1은 나

worldvaluehub.com

2023년 나이키 골프화 신상품, 베스트셀러

 

2023년 나이키 골프화 신상품, 베스트셀러

골프는 여가와 운동의 완벽한 조화로움으로 건강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골프를 즐기는 분들에게 필수 아이템 나이키 골프화 베스트 셀

worldvaluehub.com

 

반응형